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휴대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Dec 04, 2017 04:52PM KST
휴대전화 본인 인증 없이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하지 않는 경우 입금 지갑 서비스만 제공되며 그 외 트레이딩 및 입출금 서비스 지원이 불가합니다.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휴대전화 본인 인증 및 환급계좌 등록 절차를 거쳐야 가능합니다.

코빗 홈페이지의 휴대전화 본인 인증 방식은 SMS입니다.
본인 명의 국내 통신사의 휴대전화가 필요하며, 1인 1계정만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해외 휴대전화로 본인 인증을 원하실 경우 biz@korbit.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외국 국적이나 핸드폰에 등록된 성함 매칭이 안되는 경우 본인 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info@korbit.co.kr로 문의주세요.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