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전화 인증이 오지 않아요.

최종 업데이트: Dec 04, 2017 04:52PM KST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전화인증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착신전환 해제, 수신거부, 스팸 차단 여부 등을 확인해주신 후 전화인증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1. 휴대전화가 착신전환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2. 단말기 내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수신거부 설정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해당 단말기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3. 통신사 투넘버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LGU+의 경우 메인번호 외 투넘버 번호는 본인인증 불가합니다.
4. 정보제공사업자 번호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KT의 경우 060, 070, 15XX, 16XX 등의 번호 차단 부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스팸 자동 차단 어플리케이션(후후,후즈콜 등)이 설치된 경우 해당 어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