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실명확인 계좌등록 진행 시 유의할 점이 있나요?

최종 업데이트: Jul 24, 2018 10:03AM KST
명확인계좌등록을 진행할때에 유의사항입니다.

- 신한은행 및 코빗에 등록한 본인명의 휴대전화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 개인명의 계좌등록만이 가능하며, 평생 계좌등록은 불가합니다.


- 코빗에 가입한 개인정보와 신한은행에 등록한 개인정보가 일치해야합니다.
예) 회원명, 휴대전화통신사, 휴대전화번호 등

- 신한은행 실명확인계좌등록사이트에서 실명확인계좌등록 절차가 완료되면, 코빗 홈페이지로 돌아와 실명확인계좌등록 완료 후 입금번호 발급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한번 발급된 입금번호는 재발급되지 않으며, 회원탈퇴 시 영구삭제 됩니다.
- 회원 탈퇴 후 코빗 거래소에 재가입하는 경우 회원은 실명확인 계좌인증 절차를 다시 진행
해야하며, 이전에 발급받은 입금번호와 상이한 입금번호가 부여됩니다.

- 실명확인계좌등록의 모든 과정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서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