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전화인증이 오지 않아요.

최종 업데이트: Jul 30, 2018 02:24PM KST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전화인증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착신전환 해제, 수신거부, 스팸 차단 여부 등을 확인해주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1. 휴대전화가 착신전환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2. 단말기 내 수신거부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 수신거부 설정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해당 단말기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3. 통신사 투넘버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 LGU+의 경우 메인번호 외 투넘버 번호는 본인인증 불가합니다.

4. 정보제공사업자 번호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 KT의 경우 060, 070, 15XX, 16XX 등의 번호 차단 부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스팸 자동 차단 어플리케이션(후후,후즈콜 등)이 설치된 경우 해당 어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위 사항 외에 전화인증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661-9707) 또는 info@korbit.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