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암호화폐 출금 시 "신규 주소 사용 출금 확인" 메일이 오지 않아요

최종 업데이트: Jul 30, 2018 02:49PM KST
"신규 주소 사용 출금 확인"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스팸메일함 확인 또는 스팸설정 등을 해지하신 뒤, 다시 출금 시도 부탁드립니다.
 

위 방법으로도 "신규 주소 사용 출금 확인" 메일이 정상 수신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61-9707) 또는 info@korbit.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