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회원 가입 시 인증 이메일이 안와요

최종 업데이트: Jul 30, 2018 02:00PM KST
유효시간(72시간)이 경과되었거나 스팸설정 등으로 인해 인증메일이 수신 되지 않은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인증 메일을 재발송 해주세요.

 

1. 로그인 버튼에 위치한 "인증 이메일 재발송"을 클릭해주세요.


2. 이메일 주소 기입 후 "이메일 주소 확인 메일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 계정 확인" 메일이 재발송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이메일 계정 확인" 메일이 정상 수신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61-9707) 또는 info@korbit.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