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bit

코빗 홈페이지 가기

일반 질문

  • 이중인증이 잠겼어요

    로그인 시 google OTP, 전화인증 5회 오류인 경우 이중인증이 잠겨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아래 필요 서류를 이메일 주소 info@korbit.co.kr 보내주시면 잠금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May 17, 2018 02:35PM KST
  • 회원가입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만 19세 이상 이메일 주소를 보유하고 있다면 코빗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본인 명의 휴대전화와 통장 사본을 필수로 등록하셔야합니다. [회원가입 안내...

    Dec 04, 2017 04:10PM KST
  • 법인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자 명의의 이메일, 휴대전화, 계좌번호로 개인회원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이후, biz@korbit.co.kr 로 법인회원 가입절차 문의해주시면 필요서류 및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

    Nov 29, 2017 11:58AM KST
  • 동일한 휴대전화번호로 계정을 여러개 만들고 싶어요.

    코빗 거래소는 보안정책 상, 회원가입 시 휴대전화번호를 통한 본인인증 단계를 필수로 거칩니다. 해당 번호로 가입한 1개의 계정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소유하신 단말기의 갯수와 관계없이 1인 1계...

    Dec 04, 2017 04:52PM KST
  • 휴대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본인 인증 없이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하지 않는 경우 입금 지갑 서비스만 제공되며 그 외 트레이딩 및 입출금 서비스 지원이 불가합니다.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Dec 04, 2017 04:52PM KST
  • 전화 인증이 오지 않아요.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전화인증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착신전환 해제, 수신거부, 스팸 차단 여부 등을 확인해주신 후 전화인증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1. 휴대전화가 착신전환...

    Dec 04, 2017 04:52PM KST
  • 이중인증은 무엇인가요? 구글 OTP 설정방법

    코빗은 높은 보안을 위해 MFA 정책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구글 OTP로 이중인증을 하시면 더욱 안전하게 회원님의 자산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인증과 더불어 구글 OTP는 이중 보안을 위...

    Dec 04, 2017 04:52PM KST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아래 절차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재설정 아래, 코빗에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

    Dec 04, 2017 04:53PM KST
  • 휴대전화번호를 바꿨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

    휴대전화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필요서류를 서류제출 페이지 (https://www.korbit.co.kr/documents)를 통해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서류 1) 신분증 사...

    Nov 29, 2017 11:13AM KST
  • 환급계좌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환급계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필요서류를 서류제출 페이지 (https://www.korbit.co.kr/documents)를 통해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서류 1) 신분증 사본:...

    Nov 29, 2017 11:16AM KST

문의처

  • 고객센터 1661-9707
    메일문의 info@korbit.co.kr


    Contact 1661-9707
    info@korbit.co.kr
https://cdn.desk.com/
false
desk
로드 중
초 전
1분 전
분 전
1시간 전
시간 전
1일 전
일 전
정보
false
잘못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customer/ko/portal/articles/autocomplete